[그외] "코드 3개 외웠으면 밴드를 하자!" 신간 소개 드립니다.
24시간 57분전
215
0
0
본문

음악을 사랑하는 아티스츠그라운드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그라인드코어 밴드 Nahu의 사류 라고 합니다.
"창작의 희열과 함께 연주하는 즐거움"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알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책을 하나 썼습니다.
국내외 16개 밴드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듣고 느낀 내용들을 엮은 책입니다.
참여 밴드는 바세린, 썰틴스텝스, 잠비나이, 메써드, 피컨데이션, 다크미러오브트레지디, 홀리마운틴, 컴배티드 포스트, 비컨, 서울돌망치, 팎, 나후 등 국내 밴드 12개 팀과
세계적 명성의 웜랏, 언홀리그레이브, 부쳐ABC, 보이체히 등 싱가포르, 일본, 독일의 밴드들 이야기도 책에 담았습니다.
밴드를 해볼까 고민하시는 분들, 이제 막 밴드를 꾸려 활동을 시작한 분들 그리고 직장인 밴드분들도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외 현역 밴드 동료분들이 읽으신다면 같이 박수 치며 공감할 이야기들도 많을 겁니다.
더불어 국내 언더그라운드 음악씬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도 담겨있습니다. 일반 독자들에겐 국내 언더그라운드 음악씬이 이렇게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읽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밴드의 즐거움,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이 재미있는 문화행위를 더 많이 즐기고 누리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인터넷 서점3대장에서 절찬 판매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밴드합시다! 같이 놀아 봅시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